Badoo에서 채팅하는 방법

작가: Vivian Patrick
창조 날짜: 11 6 월 2021
업데이트 날짜: 23 4 월 2024
Anonim
BADOO DATING APP - 어떻게 사용하나요?
동영상: BADOO DATING APP - 어떻게 사용하나요?

콘텐츠

Badoo는 모임과 채팅을 위해 사람들을 모으는 데 중점을 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 계정을 만드는 것은 매우 간단하여 몇 분 안에 다른 사용자와 채팅 할 수 있습니다. 계정을 만들고 사진을 추가하고 1 억 2 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와 채팅하기 위해 채팅 요청을 보냅니다.

1 단계

badoo.com으로 이동합니다. 페이지 오른쪽 상단에있는 "로그인"링크를 클릭하고 계정에 액세스하십시오. 아직 계정이없는 경우 페이지 오른쪽의 필드를 채우고 "등록"을 클릭하여 계정을 만듭니다. 접속할 때 Badoo는 귀하의 프로필을 보여줍니다.

2 단계

페이지 상단의 이미지 또는 "주변 사용자"아이콘을 클릭하여 로컬 사용자의 프로필을 검색합니다. 이 섹션에서 검색 매개 변수를 변경하고 가장 최근 프로필에만 액세스하거나 온라인 상태 인 사용자에게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3 단계

대화를 시작하려면 프로필에서 "지금 채팅"을 클릭하십시오. 대화를 시작하는 사람은 첫 번째 메시지를 입력해야하는 사람입니다.

4 단계

채팅 창의 텍스트 필드에 소개 메시지를 작성합니다. 보내려면 "보내기"를 클릭하십시오. 다른 회원의 답변이 있으면 채팅 창에 표시됩니다. 계속 작성하고 메시지를 보내십시오.

5 단계

스피커 아이콘을 클릭하여 사운드 효과를 켜고 끕니다.

6 단계

파란색 웃는 표정을 클릭하여 이모티콘 창을 열고 메시지에 추가 할 이모티콘을 선택합니다. 행복하고, 슬프고, 놀란 얼굴과 다른 많은 얼굴의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단계

즐겨 찾기에 사용자를 추가하려면 "즐겨 찾기"를 클릭하십시오.

8 단계

창 상단의 "또는"을 선택하고 "만남"을 클릭하여 사용자와 약속을하고, "선물하기"를 클릭하여 선물을 보내거나, "차단"을 클릭하여 사용자와 대화하지 못하도록하거나, "악용 사례 신고"를 클릭합니다. "사이트 사용 정책 위반을 신고합니다. "선물하기"를 선택하면 새 창이 열리고 과자, 꽃 및 보석과 같은 이미지 모음이 표시됩니다. 하나를 선택하고 메시지를 입력 한 다음 "계속"을 클릭하여 선물을 전달하십시오.


9 단계

섹션을 종료하려면 채팅 창을 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