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색 머리카락을 황금빛으로 만드는 법

작가: Laura McKinney
창조 날짜: 1 4 월 2021
업데이트 날짜: 24 4 월 2024
Anonim
클레이 색 만들기 (갈색)
동영상: 클레이 색 만들기 (갈색)

콘텐츠

조명은 머리카락에 빛과 깊이를 더하는 쉬운 방법입니다. 검은 색 머리카락이있는 경우 황금색 하이라이트를 추가하면 단색이 깨지고 여러 가지 음영으로 여러 가지 치수가 추가됩니다. 집에서하는 것보다 살롱에서 과정을 수행하는 것이 더 쉽지만, 스스로하고 돈을 절약하기를 원한다면 선택할 수있는 많은 가정 옵션이 있습니다.


지침

검은 머리에 빛을 추가하여 색상을 어둡게합니다. (Fotolia.com에서 앨리스에 의해 여름 스타일 이미지)
  1. 폭이 넓은 빗으로 난처함을 없애고 조명을 위해 머리카락을 준비하십시오.

  2. 라이트 키트에 들어있는 캡을 착용하고 턱 주위에 묶어 고정시킵니다.

  3. 원사를 잡아 당기는 도구와 같이 조명을 유지하려는 캡의 구멍에서 머리카락을 제거하십시오. 취할 머리카락의 양은 원하는대로 달라집니다. 드라마틱 한 표정을 위해 캡에서 두꺼운 머리카락을 잡아 당기고 섬세한 불빛을 내기 위해 얇은 밴드를 제거합니다. 얼굴을 장식하는 조명의 경우, 얼굴 주위에 작은 머리카락을 제거하고, 머리 위의 불빛에 전체 머리 주위에 머리카락을 끌어 당깁니다.

  4. 표백제를 포장에 나와있는 지침에 따라 혼합하고 캡에서 꺼낸 머리카락에 색상을 바르고 캡 위에 제공된 플라스틱 시트를 붙여 표백제를 원하는 실에 보관하십시오. 밝은 금발의 색상에 도달 할 때까지 머리에 제품을 보관하십시오. 표백제가 빨간색이나 주황색으로 켜지지 않도록하십시오.

    작은 부분 중 하나의 끝에 제품을 문지르면 조명의 실제 색상을 확인하여 충분히 깨끗한 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10 분 동안 더 행동하고 다시 확인하십시오. 제품은 일반적으로 털의 두께와 안료에 따라 머리를 완전히 희게하는 데 약 1 시간이 걸립니다.

  5. 샤워를하고 표백제에 지시 된대로 머리카락을 씻어 내고 헤어 드라이어로 잘 말리십시오. 대비되는 색상면에서 볼 때 머리카락은 매우 급진적이지만, 여전히 조명의 색상을 지정해야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6. 머리 전체에 밝은 황갈색 또는 어두운 색의 반영구적 인 광택을 적용하십시오. 머리 색깔이 어두워지면 자연적인 착색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최근에 표백 된 철사에 안료가 침착되어 어두운 황금색을 띠게됩니다.


  7. 권장 시간 (일반적으로 25 분) 후에 제품을 헹구십시오.

  8. 많은 세척이나 햇볕에 지속적으로 노출 된 후 빛이 마르지 않도록 색상 처리를 위해 샴푸를 사용하십시오.

필요한 것

  • 넓은 치아 빗
  • 가정에서 조명을 만드는 키트
  • 헤어 드라이기
  • 반영구적 인 모세관 광택 (담갈색 또는 진한 갈색)
  • 색상 치료 용 샴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