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킹 소다를 사용하여 박제 동물을 청소하는 방법

작가: Laura McKinney
창조 날짜: 1 4 월 2021
업데이트 날짜: 24 4 월 2024
Anonim
당신이 몰랐던 베이킹 소다의 40 가지 훌륭한 용도와 이점
동영상: 당신이 몰랐던 베이킹 소다의 40 가지 훌륭한 용도와 이점

콘텐츠

좋아하는 박제 동물이 더럽습니다. 이것은 어린 자녀의 부모가 조만간 다룰 필연적 인 사실입니다. 자녀가 가장 좋아하는 애완 동물이 더러워지면 대부분의 부모는 장난감의 라벨을보고 씻거나 말릴 수 없음을 알게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이 동물들을 어떻게 청소할 지 모릅니다. 베이킹 소다로 채워진 동물을 청소하고 자녀가 사랑하는 장난감에서 세균과 냄새를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지침

박제 된 동물은 더러워지기 쉽다. (Photos.com/Photos.com/Getty Images)
  1. 더럽고 얼룩진 작은 동물을 가져 가라. 이 절차는 최대 25 마리의 작은 애완 동물, 10 마리에서 15 마리까지의 중형 애완 동물 또는 이들 두 종의 조합을 청소합니다. 가방의 최대 4 분의 3은 애완 동물로 채워질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그들이 움직일 수있는 충분한 공간을 남겨 둘 필요가 있습니다.

  2. 애완 동물을 비닐 봉지에 넣으십시오.

  3. 봉지에 베이킹 소다 약 반 컵을 붓는다. 당신이 붓는 동안 채워진 동물을 통해 콘텐츠를 배포하십시오.

  4. 가방을 완전히 닫습니다.

  5. 모든 봉제 동물을위한 베이킹 소다를 분배하기 위해 가방을 격렬하게 저어줍니다. 장난감에서 냄새, 세균 및 먼지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6. 가방에서 꺼내 줄 작은 동물을위한 준비로 넓은 수건을 펴십시오.

  7. 수건 근처에서 가방을 여유있게 (가능한 경우 집에서) 열고 애완 동물을 제거하십시오. 그들의 피부에서 가능한 한 많은 베이킹 소다를 제거하기 위해 그들을 제거하면서 그들을 소용돌이 치다.

  8. 박제 된 동물을 수건에 올려 놓으십시오.

  9. 진공 청소기 호스를 사용하여 가능한 한 많은 양의 중탄산 나트륨을 애완 동물에게서 제거하고 청소를 마칩니다.

필요한 것

  • 대형 지퍼 업 비닐 봉지
  • 중탄산 나트륨
  • 대형 목욕 타월
  • 진공 청소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