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테리아 메뉴를 만들고 인쇄하는 방법

작가: Laura McKinney
창조 날짜: 1 4 월 2021
업데이트 날짜: 26 4 월 2024
Anonim
망고보드로 카페 포스터 만들고 출력하는 방법까지 알려드림 Cafe Poster
동영상: 망고보드로 카페 포스터 만들고 출력하는 방법까지 알려드림 Cafe Poster

콘텐츠

카페테리아 메뉴를 제공하면 매일 고객에게 자신을 반복하지 않아도됩니다. 누군가 특정 음식의 가격이나 가격을 물어볼 때, 미소 지으며 메뉴를 가리 킵니다.


이 메뉴는 특히 비즈니스를 시작한 경우 특히 유용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식당에 들어가서 눈 깜짝 할 사이에해야 할 일을 볼 수있게합니다. 음식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줄 사람을 고용하면 메뉴를 빨리보고 고객에게 무엇을 부과 할지를 알 수 있습니다.

지침

스낵은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거나 메인 코스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토퍼 로빈스 / 디지털 비전 / 게티 이미지)
  1. 컴퓨터의 워드 프로세서를 열고 새 문서를 시작하십시오. 문서를 "메뉴"로 저장하고 업무용 문서가있는 폴더 안에 파일 또는 데스크톱에 배치하여 가격 (비즈니스 이름)을 지정하십시오. 나중에 변경해야하는 경우이 문서로 돌아가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시작할 문서를 다시여십시오.

  2. 워드 프로세싱 프로그램의 테두리 옵션을 검토하십시오. 카페테리아의 주제와 관련이 있거나 메뉴없이 국경을 넘어서는 메뉴를 사용하십시오. 테마와 일치하는 색상을 사용하십시오. 검은 색을 사용하면 글씨를 잘 표현할 수 있지만 가운데에서 색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읽기 쉽고 너무 작지 않은 글꼴 스타일과 크기를 사용하여 가까운 거리에서 고객이 볼 수없는 글꼴 스타일과 크기를 사용하십시오. 명확하게 읽을 수있는 출처 인 Times New Roman 또는 Comic Sans를 사용하십시오. 요리 목록보다 큰 글꼴로 회사 이름을 강조 표시하십시오. 회사 이름을 페이지의 맨 위에 놓고 저장하십시오.

  3. 구매할 수있는 항목을 나열하십시오. 햄버거, 칩 및 나 초와 같은 식사의 주요 구성 요소를 고려하십시오. 아이스크림과 같은 제공 할 디저트 품목과 커피, 물, 청량 음료와 같은 음료를 추가하십시오. 유사한 식당의 평균을 청구하는 경쟁력있는 가격과 같이 가장 많이 받아 들인 방법 중 하나에 따라 각 메뉴 항목의 가격을 선택하십시오.


    이 정보를 문서에 삽입하고 왼쪽에 메뉴 항목을 배치하고 오른쪽에 해당 가격을 표시하십시오. 원하는 경우 여러 도트로 연결하고 이중 간격을 사용하십시오. 완료되면 문서를 저장하십시오.

  4. 바깥쪽에있는 각 창의 양쪽과 각 안쪽 창의 한쪽에 몇 장을 놓아야 하는지를 인쇄하십시오. 각 메뉴를 플라스틱 덮개에 넣고 열린 쪽을 완전히 닫습니다. 테이프 또는 스터드로 제자리에 고정하십시오.

필요한 것

  • 워드 프로세서
  • 프린터
  • 플라스틱 커버
  • 테이프 또는 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