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의 원시 주머니는 무엇입니까?

작가: Rachel Coleman
창조 날짜: 27 1 월 2021
업데이트 날짜: 29 4 월 2024
Anonim
고양이라면 다 있다...? 우리집 냥이 ‘이것’의 실체 / 스브스뉴스
동영상: 고양이라면 다 있다...? 우리집 냥이 ‘이것’의 실체 / 스브스뉴스

콘텐츠

고양이는 일반적인 가정 애완 동물이며 품종이나 환경에 관계없이 일부 고양이는 유전으로 인해 공통된 특성을 공유합니다. 그중 하나는 원시 가방으로, 고양이가 중성화되거나 중성화되면이를 알아 차린 소유자가 "spay balance"라고도합니다. 많은 주인이 배가 고양이의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우려 할 수 있지만 원시 주머니는 완전히 자연스럽고 많은 고양이가 가지고있는 것입니다.

원시 가방

원시 주머니는 고양이의 뱃속에 있으며, 고양이가 체중을 잃었을 때와 유사한 느슨한 피부 플랩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빈 풍선에 비해 원시 주머니는 고양이가 걸을 때 약간 진동합니다. 가방이 눈에 띄는 데 꼭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거세 또는 살균 후에 만 ​​나타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원시 파우치는 다기능 플랩입니다. 고양이가 뒷발톱으로 공격을 시도하기 때문에 고양이 싸움 중에 흔히 발생하는 발차기에 대해 약간의 추가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길 들여진 고양이의 조상 인 야생 고양이에서 주머니는 동물이 큰 식사를 할 기회가 있고 배가 확장되어야하는 경우에 여분의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존재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배 주머니는 고양이가 접 히고 팽창하여 더 빨리 달리고 더 높이 뛰어 올 수 있다고합니다.

레이스 요건

결함이 아니라 원시 주머니는 일부 고양이 품종에 실제로 필요합니다. 벵골과 같은 다른 국내 품종보다 야생 조상에 더 가까운 사람들은 품종의 통계 중 하나로 원시 가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집트 마우와 세렝게티 고양이와 같은 다른 품종들도 야생 고양이의 역사와의 관계를 증명하기 위해 원시 주머니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해

일부 고양이 소유자는 기본 주머니가 문제이거나 고양이에게 문제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체중 감량 후 피부가 느슨해 지거나 경우에 따라 주머니 때문에 고양이가 충분히 먹지 못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항상 수의사와 상담하고 애완 동물의 건강 상태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문제가 있으면 고양이의 배를 쓰다듬어 과체중이라고 생각하지 말고 깊이 분석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