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없이 인조 속눈썹을 바르는 방법

작가: Robert Doyle
창조 날짜: 23 칠월 2021
업데이트 날짜: 21 4 월 2024
Anonim
[ENG] 아이돌 가닥속눈썹👀 인조속눈썹 없이 깔끔하게 만드는 방법✨데일리 가닥속눈썹, 마스카라 꿀팁 | Kpop IDOL EYELASHES
동영상: [ENG] 아이돌 가닥속눈썹👀 인조속눈썹 없이 깔끔하게 만드는 방법✨데일리 가닥속눈썹, 마스카라 꿀팁 | Kpop IDOL EYELASHES

콘텐츠

인조 속눈썹을 붙이는 과정이 어렵다면 접착제를 바르는 것이 아마도 가장 복잡한 단계 일 것입니다. 결국 너무 많은 접착제를 바르고 자신의 속눈썹에 달라 붙기 쉬우므로 제품을 제거 할 때 불필요한 통증이 발생합니다. 완전히 포기하기 전에 우리가 제공하는 대안을 고려하십시오. 접착제 없이도 길고 볼륨 감있는 속눈썹의 환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1 단계

글루 튜브가 필요없는 속눈썹, 이른바 "자체 접착 인조 속눈썹"에 투자하십시오. 접착제로 기존의 아이 섀도우를 바르려고 할 때 발생 했음에 틀림 없기 때문에 아이 섀도우를 사용하면 아이 섀도우가 손상되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2 단계

거울 앞, 얼굴 아래에 인조 속눈썹이 들어있는 트레이를 잡습니다. 각 속눈썹을 적용해야하는 눈에 식별 된 그림이 있습니다.


3 단계

먼저 한쪽 끝을 들어 올려 포장에서 속눈썹을 조심스럽게 제거하십시오. 더 쉬운 경우 손가락 대신 핀셋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단계

인조 속눈썹 스트립을 적용하기 전에 해당 눈을 감으십시오. 제품을 속눈썹 부분이 아닌 위로 잡고 스트립이 너무 길어서 절단해야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너무 길면 한 번에 한 스트립 (또는 두 개)을 자르고 항상 가장 적합한 크기를 확인하십시오. 정확도를 높이려면 손톱 가위와 같은 작은 가위를 사용하십시오.

5 단계

거울을 보면서 눈의 일부를 감습니다. 인조 속눈썹 스트립을 자신의 속눈썹에 맞춰 정확하게 눌러야하는 위치를 확인합니다. 머리카락 자체가 아닌 실제 속눈썹 바로 위의 피부에 스트립을 붙입니다. 핀셋 끝으로 인조 속눈썹을 눌러 제자리에 고정합니다.

6 단계

다른 쪽 눈은 3 ~ 5 단계를 반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