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 꾸러기는 룸메이트를 잤다.

작가: Laura McKinney
창조 날짜: 1 4 월 2021
업데이트 날짜: 25 4 월 2024
Anonim
(prank cam)What if you see your roommate having a one-night ?
동영상: (prank cam)What if you see your roommate having a one-night ?

콘텐츠

당신과 당신의 룸메이트가 서로를 알게되면 집을 흔들기위한 최고의 놀이 아이디어가 필요합니다. 한밤 중에 누군가를 겁주고 물건으로 땜장이를내는 일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재미 있고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치 지 않는 한, 집안의 모든 사람들은 장난 꾸러기의 황제처럼 웃을 수 있고 왕관을 쓸 수 있습니다.


예기치 않게 룸메이트를 놀라게한다. (Jupiterimages / BananaStock / 게티 이미지)

성형 외과

룸메이트에게 당신이 잤을 때까지 기다리는 맛있는 페이셜 트리트먼트를하고 파이처럼 얼굴을 장식하십시오. 샹 티이, 과립 및 체리 깡통을 맨 위에 올려 놓고 침대 친구를 스타일로 꾸미십시오. 당신이 코를 until을 때까지 잠을 잘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휘핑 크림 깡통의 휘핑을 피하고 크림의 차가운 온도가 깨어나지 않도록하려면 그릇에 엎 지르며 한 번에 조금씩 바르십시오. 이마, 코, 턱에 크림을 바릅니다. 알갱이로 뿌리고 체리를 얹고 사진을 찍어서 맛보십시오. 당신이 성공하고 아무도 과정 도중 일어나면, 2 개의 남비 또는 팬을 움켜 잡고 모두를 깨우기 위하여 소음을 낸다. 일단 당신이 소동과 함께 일어나면, 당신은 당신의 얼굴에 뭔가를 느낄 것이고 아마도 당신의 손을 그 위에 올려 놓을 것입니다. 불을 켜고 함께 웃어 라.

자기야, 너니?

방에 전자 베이비 시터를 배치하십시오. 모니터를 침대 아래에 고정시킵니다. 그가 잠자 러 가서 침대에서 몸을 꾸릴 때, 다른 이별의 목소리로 한두 단어를 말하십시오. 그의 이름을 몇 번 속삭이고 멈추십시오. 매일 계속해서 그가 미쳤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 날에, 그가 잠 들어있을 때, 큰소리로 그의 이름을 외치고 그 위에 천장에 멋진 가게의 피 묻은 머리를 걸어 라.

그는 너를보고있다, 소년.

동급생이 잠 들어있을 때 그를 보면서 눈을 돌려 친절한 인사로 인사합니다. 공예품 점에서 장난감으로 눈을 떼고 침실 문에서부터 부엌 싱크대에 이르기까지 찾을 수있는 집안의 모든 것에 고정시킵니다. 그가 깨면 그는 수십 개의 눈을 바라 볼 것입니다.


오버플로

스티로폼 볼, 운송 회사에서 가져온 것 또는 변경된 것들로 큰 가방을 구입하십시오. 자신의 옷장에 자루를 채워 두 개를 문 앞에 두십시오. 당신이 할 수있는 한 중력이 재앙에 도움이되도록 가방을 최대한 올려 놓으십시오. 그가 일어나서 아침에 옷을 입을 때 그는 옷장을 열어 스티로폼 물방울 모양의 눈사태에 둡니다.